The Ultimate Guide To 오버워치 대리

Wiki Article

"고급"버튼 옆에있는 + 를 누르면 모든 그래픽 품질 설정을 볼 수 있습니다. 거기서 선택할 최고의 설정은 이겁니다:

마이크는 소심해서 쓸 생각도 하지 못했고, 모니터에 대고 혼자 떠드는 느낌이라 혼자 눈치 보느라 (ㅠㅠ) 쓰질 못했지

봄 햇살에 행복한 부에르 더보기+ 인벤 투표 더보기+ 거절 누를 직업

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, 무단 전재, 복사, 배포 등을 금합니다.

- 윈스턴은 상대 시야에서 최대한 안 보이게 하고 순간적으로 위협해주는 것이 중요하다.

콘셉트 아티스트에겐 원초적인 아이디어를 구체화해 줄 기술자, 애니메이터, 기술 아티스트가 필요하고, 디자이너에겐 게임플레이의 커뮤니케이션 측면과 재미를 끌어내 줄 훌륭한 콘셉트 아티스트가 필요합니다.

어쨌든 나는 그새끼가 어떻게 해야 화날지를 고민하다가 대충 이렇게 하면 화내지 않을까 싶어서

- 폭발형 광역 힐로 오버워치 듀오 대상을 직접 명중시켜 힐을 할 수도 있지만, 최대한 바닥이나 벽 등을 이용하자.

치우가 '방벽 담당'이라고 부른 특정 탈론 병사는 육중한 방어구에 에너지 방벽과 광선 무기 등 그 모든 조건을 갖추고 있었습니다. 그야말로 작은 영웅이었죠.

English 한국어 English Auto The browser you are now linked to is out of date and a few features are unavailable.

- 상황을 보면서 들어갈 생각이라면 미사일+융합포 → 부스터 → 근접평타를 사용하면 좋다.

본론으로 가보면, 처음 내 역할이 '겐지' 라고 가정해보죠. 오버워치 대리 만약 제가 겐지라면 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. 일단 우리팀의 탱커와 힐러가 누구인지 살펴봅니다. 만약 루시우라면 싸울 때 루시우와 함께 오버워치 대리 가자고 합니다.

- 적의 주요 영웅을 확실하게 끓을 수 있을 때는 부스터 → 미사일+융합포 → 근접평타를 사용하면 좋다.

알아두세요!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.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.

Report this wiki page